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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를 진행하다보면 뜻하지않게
돌발상황에 직면할때도 있답니다.
이번에는 인천 세관에서 통관까지 무사히 완료된후
물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계신 지역으로 배송 진행되던중...
택배가 지체되고 있음을 인지하다보니 아니나 다를까..배송조회를 해보니
C택배사 영업소에서 물류가 이동하지 않고, 간선하차 이후로 몇일째 계속
빠져 나올 생각을 하지않는 직구물품을 보며,
멘붕이 오더라구요 ㅜ
해당기사님 번호로 연락도 해봤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어서
확실하게 해당 택배사의 CS센터에 연락해봐야지 하고 전화번호를 누르는순간..
아시다시피 C택배사의 고객센터는 상담원 연결하기가 거의 뭐
유명가수 콘서트 티켓팅 웨이팅 하는듯한 기분이 들 정도로 너무너무 힘든거아시죠..여기서 또 2차멘붕~
벌써 힘이 쫙빠지네요..
그리고 나중에 보내라에 전화해서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고 하니..
앞으론 이런 유사한 일이 발생시 바로 우리에게(보내라) 연락달라고 하네요.
보내라에서 해당택배사에 바로 클레임 걸고 확인하겠다고,
그리고 혹시나 분실이 된다하더라도 보상처리도 가능하다고 하시며...흑흑
맞습니다.우리가 이용하는 착한 배대지..보내라에서는
배송대행 신청에서부터, 고객이 목적지까지 물품을 안전하게 수령받을때까지
이 모든 과정을 다 함께하고 계셨던 겁니다!
제가 그것도 모르고 한시간을...거의 체감상 한나절을 택배사 고객센터 연결을 목빠지게 기다리며 했던
시간을 흑흑하며, 다음에는 (물론 이러한 이슈가 발생되면 안되겠지만) 바로 우리 보내라에게 연락드려야 겠다 라고
다시금 느꼈습니다.
일단 어찌저찌하여 택배사에선 물건 잘 찾아서 오늘 다시 보내준다고 했구요,
여기서 또 우리의 보내라는 만약 택배사에서 계속 출발상태이면 또 말씀해달라고..바로 클레임 걸겠다고
캬~감동이네요. 마치 변호사라도 얻은듯한 ㅋ
앞으로도 고객위해 잘 부탁드립니다.